티스토리 뷰

울산 성남동 외가1914 커피숍은

인스타에서 꾀나 유명한 커피숍이다
원래는 식당 이었다고
하는데 멋지게 변신했네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사진 찍을수 있는 이쁜 공간

금색으로 이쁜게
눈에 들어온다
한장 찰칵


구석 구석 이런 공간들이
많다
자연속에 들어온 느낌

중간 중간 나무들과
항아리들
어디에서 찍어도
인생샷 걸질수 있다

난 아이스라떼

신랑이 시킨건 에이드
정확한 이름이 머였지 ㅋㅋ

하얀 벽이 있어서
사진을 찍음 정말 이쁘게 나온다
앉는 자리 방석도 귀엽다
실내도 준비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가득
이라 바깥모습만 담았다는

이런 고풍스러운
외가직 생각이 나는
소품들이 많다

안으로 들어가면
빵도 같이 판매 하고 있었다
먹어 보지 못했지만.맛날듯


화장실 입구다
화장실은 바깥에
준비되어 있어다
깔끔하니 관리도 잘된모습
울산 성남동 한옥 외가1914
사진찍기 이쁜곳 이었다







#울산성남동맛집
# 울산성남동커피숍
# 울산핫플레이스
#울산한옥커피숍
#울산성남동외가1914
#울산사진찍기좋은
#성남동커피숍
#뷰좋은





위치;울산 중구 옥골샘2길 5

;